본문 바로가기
골프장

서현 그린피아 운동!! 추천!!

by 즐거운박대리 2023. 6. 11.

안녕하세요~^^/

아프지 말고 재미있게 운동해요!!

서현 그린피아 자주 이용하는 골프연습장입나다.


앗....영수증이 5월 13일꺼가 최근꺼네요...

어데갔지?;;

전 항상 조조를 즐깁니다~^^/

그린피아도 인간비...절감을 하느라 키오스크네요.

약간 헷갈릴수 있지만 천천히 하시면 됩니다.

아!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조조는 7시까지 티업 해야됩니다.

1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는 8시까지 조조적용하는걸로 기억이 되네요.

예전에는 12,000원에 70분이였는데

지금은...60분에 15,000원!!

그래도 !!

갑니다!!^^/

파3도 시작해서 사람이 많고요~

퍼팅장/벙커영습장이 따로 있는데

돈을 주고 들어가시는건지는....확인을 못해봤네요.



각층 정보입니다.
엥...이건 수정이 인된걸 찍어왔네요.ㅡㅡ

1층  벤제프 매장 없어지고, 카페가 들어왔고!!

4층에는 카카오 프랜즈 스크린 골프장이!!!

이용은 못해봤지만, 집사람 연습을 어느정도 하면

같이 가볼 생각입니다~^^

그린피아 피트니스센터도 같이 있고요.

따로 피트니스 센터가 또 있으니 참고해두세요.

피팅샵도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1층 사우나!! 는 그린파아의 가장 좋은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이용해 보세요~~^^


시설!!

300야드가 나오는 롱~드라이빙 레인지!!

깔끔한 타석까지 뒤쳐지지 않게 잘 관리 되고 있습니다.

분당에서 골프 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안가보셨다면 적극 추천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