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장

분당 그린피아 골프연습장 파3 정보 확인!!

by 즐거운박대리 2020. 11. 5.

안녕하세요~~골신 이글입니다.

٩(๑′∀ ‵๑)۶•*¨*•.¸¸♪

지난 주 그린피아에는 연습이 아니라 파3 라운딩??

하고 왔습니다.

그린피아 파3 는 다른 곳보다 난이도가 꽤 높죠??

거리도 긴홀이 많고,

해저드 홀도 있어서 마음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oꆤ︵ꆤo)


거리 보이시나요??

92m, 96m, 124m...!!!

124m라니~!!?

그린피아는 클럽 세개로는....부족합니다.

꼭 거리 확인하시고 클럽 더 챙기세요.

전...막홀에서 공 3개...를 ಥ_ಥ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한번 보시죠.

1번홀은 언덕그린이라 그린이 안보이는데

언덕 턱부분 캐리로 가야 그린에 잘 섭니다.

그린위에 캐리로 들어가면 뒤로 넘어가더라고요.


2번홀은 해저드...긴 홀이네요.

내리막이라 거리 부담보다는 해저드 부담이 많이 되는 홀!!


2번홀 해저드 안빠지시고 잘 넘어 오셨겠죠??

3번홀은 짧은 홀이지만,

은근 잘 안맞는다는...희한하죠??ㅎㅎ

3번홀 앞에 해저드지만, 해저드 부담없이 짧게 치려다 실수하는 홀인 것 같아요.

다음 4번홀....그린 주변이 모두 해저드 그린입니다.

거리 잘 못 치면 바로 공 하나 헌납하는 홀이죠?!?

그래서 신중히 치다가 힘들어가서 탑볼나죠??

희한하죠?ㅡㅡ?


거리는 참...샷하기 좋은거리입니다~^^


4번홀도 잘 통과하셨다면

이제는 해저드에 대한 걱정 없이?(한홀더 있지만...)

샷할 수 있습니다.

5번홀 평범 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오르막 언덕 그린!!

조금만 짧아도 깊은 구렁텅이로 빠지는 홀입니다.

그린 가기전 왼쪽 내리막 보이시나요??

해저드 라인까지 굴러내려가니.....

조금 길게 치세요..^^/


5번홀에서 어프로치....연습 많이 하셨죠??

일부러 하시기도 하시고 다른 팀 플레이에
영향 안주는 선에서 연습많이 하세요~^^

6번홀은 돌고 돌아 1번홀 옆으로 왔네요.

살짝 언덕 그린으로 1번홀보다 편한 샷으로 빠르게 통과~~

옆에서 관리자분이 보고 있으니 연습금물!!

오~~둘다 잘 쳐서...한방 찍어놨네요...^^v

6번홀에서 7번홀 티샷까지 조금 걸어가야되요~

골프연습장을 한바퀴 돌면서 샷하게 코스를 만들어 뒀네요.

7번홀은 96m 홀...

티샷에서 그린이 숨어 있기 때문에 정말 거리감으로만

샷하고 가서 확인!!

대충 앞팀 그린에서 퍼팅 하는거 보고 방향 잡고 샷!!

7번홀에서 연습 많이들 하시네요~^^

8번홀은 짧은 홀로 부담없이!!

가깝죠??

한 캐리 25~30이면 충분합니다....만!

그린 굴곡진거 보이시죠??

짧아서 스핀이 별로 없으니...다른데 굴러가기 쉽습니다.


8번홀에서 당황하지 않으셨죠??

왜냐하면 9번홀은 더 당황스럽거든요...(•'╻'• )꒳ᵒ꒳


웅장한...거리입니다.

와....저는 한...8번은 쳐야 안전하게 온 될 듯 하지만...

뭔생각으로 P를 가져왔는지 모르겠네요.

증~~말 세게 쳐볼라고 다...사라진 볼들...( ˃̣̣̥᷄⌓˂̣̣̥᷅ )

왼쪽이...숲에 도랑이 있어서...

공들이 그리로 다 모여있네요.

나름 만족한 파3였고

재미있게 치고 나왔습니다.

가격도 2.5만원이라 좋고 한가할때는

1인플레이 가능하다능게 참 좋은것 같네요.


매주 가서 연습하는 연습장이지만,

파3는 자주 못가는데 오랜만에 가서 어느정도 실력이 늘었는지 가늠할 수 있는(?)시간이였네요.

다들 추워지는 계절에 몸다치지 않게 준비운동 잘하시고

즐거운 라운딩 하세요~♪(๑ᴖ◡ᴖ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