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장

한성대 이용 정보 확인요~╰(★∇★)╯

by 즐거운박대리 2020. 11. 3.

안녕하세요~골신 이글입니다.

오랜만에 평일 운동하러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으셔서

깜놀하게 되는데요.

한성대에도 가까이서 오시는 분들이 은근 많아서 놀라네요.

그래서 한상대 정보는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서 올려두려고요~제가 까먹어서 정보 저장용이기도 합니다.
Ꮚ˙ꈊ˙Ꮚ

한성대의 야경이 보기 좋내요

운동 가능시간은 아침6시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입니다.
거리는 50m, 100m
그리고 150 야드, 200야드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 이제보니 락카 보증금과 이용료가 올랐네요.

올해초 코로나 터지면서 락카를 뺏더니...어느새 올라갔네요.

금액은 다른 연습장보다 조금 싸죠?

개인적으로 현역 이용 요금이 상당히 저렴하긴하지만,

위례 밀리토피아 연습장은 대략 8~9천원대 라는걸 감안하면 규모면에서 싸다고만 볼수는 없을꺼 같네요.

연습하러 가기엔 정말 가깝고 가성비 좋은 한성대 이지만!!

주말엔 좀더 넓은 밀리토피아 또는 그린피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그린피아+율동공원 러닝 을 하고 있어서

밀리토피아도 잘 안가네요.

한성대에서 연습하면 공이 너~무 잘맞아서.....

다른데 가면 슬라이스와 훅이...많이나네요.

확실히 연습장을 어디로 다니느냐도 중요한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럼 이만~~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٩(๑′∀ ‵๑)۶•*¨*•.¸¸♪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