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용품

이글...갤럭시워치3 티타늄 (골프에디션) 구입!!<개봉기>

by 즐거운박대리 2020. 10. 27.

핸폰 분실하고 저세상 갔다 돌아온...

골신!!
이글~입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가 얼른 운동하러 다니라고 하는것 같네요.

핸폰 분실전에 갤럭시워치3를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딱!! 핸폰 분실하고 갤워치3는 저세상으로 보냈어요.

제 생에 갤럭시 워치는 없는거다 생각했는데

티타늄....골프에디션을 사자는 형님의 꼬임??에 넘어갔네요.

PXG골프 에디션이 사고 싶었지만,
폰값 지출에 일반 티타늄 버전으로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ㅠㅠ

가격??

77만원 정가에 네이버에서 10%할인쿠폰 먹여서
대략 70만원에 구입했네요.

배송은 빠르게 담날 도착!!


 

티타늄 오픈!!
오~무게감 있게 뙇!!!


켜보고 작동 잘 되는지 확인했어요.

박스도 꼼꼼히 잘 포장되서 도착했고요.

이건 시계줄 조정하고 나서 남는줄 옆이 보이는거네요.

스탠드도 있고요~^^


박스위에 들어있는 악세사리?? 박스가 보이네요.

꺼내보면 설명서와 시계줄 교체방법
충전기, 그리고 시계줄교체도구 가 들어있습니다.

짜잔!! ㅎㅎㅎ

다음으로 스탠드 박스 오픈!!

별거없는...ㅎㅎ;;
조립시작해봐요~~♡

시계까지 올려두면 짜잔!!

잘 충전되고 있네요~~^^/


착용샷~♡

ㅎㅎ 골프에디션인데....골프앱은 다음에 포스팅해야겠네요.

오늘 3일차 쓰고 있는데 좋은것 같아요~~
잘샀다거 생각합니다.

골프에디션은 블루투스만 있어서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Good~!!🤩😍

그럼 저는 이만

이글하는 순간까지 함께해요~~^^♡♡

댓글